안녕바다 앨범명 : Boy`s Universe (EP) 장르 : 록/포크(국내) 발매일 : 2009.12.0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안녕바다 beautiful dance 입니다.





안녕바다 beautiful dance (Lyrics)
 
 










안녕바다 beautiful dance


we dance we lost we find we choice
we rast we run 자신을 믿어 let it go
용기 내 믿던 자신을 믿는 순간 미쳐 난
속상한 일도 어차피 돌이킬 수 없어 no
모두를 던져 내 춤에 숨막히게 해 또
싸늘한 바람이 부는 거리에 혼자뿐이었어

It's beutiful dance
It's beutiful dance

난 나의 에너지
난 나의 콜리지
난 나의 시너지
난 나일 뿐이지
난 나의 멜로디
난 나의 코미디
난 나의 판타지
난 나일 뿐이지

we dance we lost we find we choice
we rast we run 자신을 믿어 let it go
무엇을 원하든지 내 손에 잡아볼래
세상을 좀 더 무심하게 밟아볼래
나를 봐 좀 더 리듬에 날 맞춰
또 누가 뭐래 난 항상 맞아
세상에 맞춰 돌아가는 너의 시곌 돌려봐

It's beutiful dance
It's beutiful dance

난 나의 에너지
난 나의 콜리지
난 나의 시너지
난 나일 뿐이지
닌 나의 멜로디
난 나의 코미디
난 나의 판타지
난 나일 뿐이지

조금 더 날아 내가 보이지 않도록
작아지는 손들 사이 커져가는 내 모습
조금 더 미쳐 모두다 소근대도
작아지는 손들 사이 커져가는 내 모습

난 나의 에너지
난 나의 콜리지
난 나의 시너지
난 나일 뿐이지
난 나의 멜로디
난 나의 코미디
난 나의 판타지
난 나일 뿐이지

난 나의 에너지
난 나의 콜리지
난 나의 시너지
난 나일 뿐이지
닌 나의 멜로디
난 나의 코미디
난 나의 판타지
난 나일 뿐이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