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오전 6시에 겨울 축제가 시작되었네요.

 http://reviewforum.tistory.com/557  - 업적및 퀘스트 상세 설명 페이지 입니다. (스샷이 많으니 로딩이 조금 느릴수도...)

1월 2일 토요일 오전 6시까지 2주가 조금 넘는 기간동안 열린답니다. 얼음왕관이 열려서 이번축제는 좀 묻힐것 같기도 하지만... 무작위인던 기다리면서 조금씩 구경이라도 하세요. ㅎㅎㅎ

 

 

겨울축제도 나름 참 재미있는것이 많더군요. 이번에 새로 추가된 업적들도 있고 말이에요.

 

항상 그렇듯 이번 업적도 정리를 해보았는데,

 

"목숨을 건 장난" 이라는 업적이 추가되었네요. 작년에있던 업적이 빠진것도 있고요. 공기총은 아마도 축제구경꾼에게 /키스  해서 받은 선물이나, 겨울할아버지가 선물로 주실것 같네요.  또 한번 적진영에 들어가야하는 업적이 생겼네요.ㅎ ㅎㅎ

 

이번 축제때 예쁜 겨울의복도 마련해보세요. 룩이 생각보다 괜찮아요. ㅎ

 

그리고 나는 탈것을 루돌프로 변신을 시켜보세요. 이거 정말 이쁘더라구요.

이번 겨울축제의 퀘스트는 4개지가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1) 겨울할아버지 만나기 - 대접하기

2) 축제의 유래

3) 멧젠 사슴코

4) 도둑맞은 장난감

이렇게 있습니다.

즐거운 겨울축제 되세요.^^ 날씨가 무지 춥네요.

업적 설명은 여기 를 클릭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