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앨범명 : Style Album 11 : 허수아... 장르 : 힙합(국내) 발매일 : 2007.03.1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김건모의 잼  입니다.





김건모(Kim Gun Mo) - Style Album 11 - 1. Jam (Lyrics)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김건모(Kim Gun Mo) - Style Album 11 - 1. Jam Lyrics 가사



intro rap.
YES/the original P.I.M.P/VVIP
IS and me/oh, here comes bentley driving gently
full of ladies followed by (×3)

pimp champs pimp champs yes we are
pimp champs pimp champs here we are
pimp champs pimp champs yes we are
pimp champs pimp champs here we are

A
사랑이란 도대체 뭔데/ 남자란 게 또 무슨 죈데
어째서 날 이리도 바보로 만드나
한땐 나도 잘 나갔는데/ 여자들도 꽤 많았는데
하필 너란 여자를 알게 됐을까

B
I say! (죔죔)코가 빠졌지 (죔죔)홀딱 빠졌지
(죔죔)내가 미쳤지 (죔죔)사람이 뭐 길래

C
하루 종일 백화점을 돌고 돌아도 / 네가 쓰는 카드 값은 막아줘야지
한푼 두푼 내 지갑이 가벼워져도 / 괜찮아 골라봐 오빠잖아
남자 망신 다 시킨다 놀려대 봐도/ 이 여자를 놓친다면 나는 못살아
나는 나는 나는 정말 나는 못살아/ 이리도 나약한 남자란다.

B`
(죔죔)두리 두둥실 (죔죔)어째 이럴까
(죔죔)넋이 나갔네 (죔죔)

Rap.1
이 신발 맘에 드니 담아/ 옷도 맘에 드니 담아
모두 장바구니 담아/ 그 안에 내 사랑을 담았다면
뭐든 좋아 다만/ 헤어지잔 말은/
그 지미추 신발은/ 거꾸로 신지 마라

그 신발 사줄 때는 조금 불안하더라만
네가 좋아하니 남자 맘은 별수가 없다
Are you gentle? 그럼 젤 젠틀 이걸/ 이름 하여 햇볕정책 캬~

A`
한 손엔 핸드백 들고/ 딴 손엔 쇼핑백 들고
이런 나를 누가 또 보면 어쩌나
욱하던 성질은 죽고/ 어느새 나 애교만 늘어
글쎄 이젠 내가 날 봐도 말 잘 듣는 어린애가 됐구나

B
(죔죔)코가 빠졌지 (죔죔)홀딱 빠졌지
(죔죔)내가 미쳤지 (죔죔)사람이 뭐 길래

C`
차분하게 말 잘 듣는 남자 돼야지/ 내가 어찌 너의 뜻을 거역 하겠니
뛰어봤자 네 손바닥 내가 어딜 가/ 자기야 어디야? 어디세요?
너랑 나랑 나이차이 뭐가 문제야/ 내 친구도 결혼해서 잘만 살더라
나는 단지 네 앞에서 귀염둥이야/ 두둥실 두둥실 내 사랑 좋구나

B`
(죔죔)두리 두둥실 (죔죔)어째 이럴까
(죔죔)넋이 나갔네 (죔죔)

Rap.2
두리 두둥실/ 우리관계는 오리무중
실수는 용납 안 돼 이미 넌 내 삶의 중심

약속할게 걸어 줘봐 그 새끼손가락
나야 뭐 뛰어 봐야 늘 부처님 손바닥
애들은 말하지 너무 여자 치맛자락
붙잡네 어쩌네 니들이 사랑을 알아?

난 유엔 안보리처럼 널 보호 하리
근데 혹시 아직까지 너는 나를 안보니?

C` Repeat

B``
(죔죔)두리 두둥실 (죔죔)어째 이럴까
(죔죔)좋아 죽겠네 (죔죔)
(죔죔)두리 두둥실 (죔죔)어째 이럴까
(죔죔)얼쑤 좋구나 (죔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