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건 | 앨범명 : 라떼처럼 (2009 EP) | 장르 : 가요 | 발매일 : 2009.11.05


마찬가지로 전에 포스팅 했었던 라떼처럼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곡이네요. 같은분이 신청해주셔서 이 곡도 올려보았습니다. 역시 윤건씨 노래는 다 좋네요. 왠지 겨울분위기기 느껴지는 곡 같아요.

01. 라떼처럼
02. 비개인 하늘에
03.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
04. 자기기준
05. 라떼처럼 (Inst.)


Yoon Gun (Brown Eyes) -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






"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 - 윤건 Lyrics 가사



널 사랑하니까 난 다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널 사랑하니깐
괜찮아 다 괜찮아 다 괜찮아

아무래도 나 정말 미친걸까요
남들은 우리가 불안해 보이나봐요

my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my beautiful my lady

my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my everything in my love

널 사랑하니까 나는 바보야
널 사랑하니까 난 바보야
널 사랑하니까 널 사랑하니까
난 바보야 바보야 난 바보야

아무래도 내가 정말 미친걸까요
눈에는 너의 모든게 다인걸 보여요

my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beautiful)
my beautiful my lady

my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everything)
my everything in my love

널 사랑하니까 난 다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다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널 사랑하니깐
괜찮아 다 괜찮아 다 괜찮아
다 괜찮아

널 사랑하니까  (정말 우린)
난 바보야 (나는 너무)
널 사랑하니까 (너만을)
사랑하니까
난 바보야 바보야 난바보야
널 사랑하니까 널 사랑하니까
괜찮아 다 괜찮아 다 괜찮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