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DIAmond) 앨범명 : 울어도 울어도 (Single)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10.05.1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디아(DIA)  사랑에 미쳐서(Crazy In Love) 입니다.





디아(DIA) - 사랑에 미쳐서(Crazy In Love) (Lyrics)


라이브 영상입니다.








디아(DIA) - 사랑에 미쳐서(Crazy In Love)   Lyrics 가사



사랑에 미쳐서 너에게 미쳐서 너 없인 하루도 살수가 없어
너를 불러봐도 친구를 만나도 나의 머리속엔 너로 가득해
나 어떡해

내게 말은 안해도 나를 바라보는 척하는 그 눈빛에
입술에 맺혀있는 그 이별을 알 수 있었어
나는 눈을 감았어 아무런 준비도 못한 이별이라서
뒤돌아 등을 보일까봐 날 떠나는 널 멀어지는 널
볼수가 없었어

사랑에 미쳐서 너에게 미쳐서 너없인 하루도 살 수가 없어
너를 불러봐도 친구를 만나도 나의 머리속엔 너로 가득해
사랑에 다쳐서 너에게 다쳐서 다른 사람과는 사랑도 못해
아프고 또 아파 아프고 또 아파 이럴땐 나 혼자 어떡하라고
어떡하라고

차가웠었어 내가 알고 있던 너완 너무 달랐어
다시 붙잡을 수 조차 없었어 겁이 났었어
정말 순간이었어 나는 이런게 이별인줄도 몰랐어
니가 떠나버린 그 빈자리에 멍하니 서서 나 혼자 서서
눈물만 흘렸어

사랑에 미쳐서 너에게 미쳐서 너없인 하루도 살 수가 없어
너를 불러봐도 친구를 만나도 나의 머리속엔 너만 가득해
사랑에 다쳐서 너에게 다쳐서 다른 사람과는 사랑도 못해
아프고 또 아파 아프고 또 아파 이럴땐 나 혼자 어떡하라고
가슴이 찢겨서 심장이 찢겨서 너 없인 혼자 숨도 못 쉬겠어
너무 사랑해서 너무 사랑해서 나 혼자 어떡해 살아야 하니
모르겠어

사랑에 미쳐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