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 앨범명 : 2009 Autumn Of Memory | 장르 : 가요 | 발매일 : 2009.09.22

휘성의 6집 미니앨범
With All My Heart And Soul  에서 07-나락(NARAK)  7번트랙에 수록된 곡이네요. 신청하신 분이 계셔서 올려보았어요. 노래가  많이 우울하네요. 슬픈노래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에 드실것 같아요.

그럼 즐감하세요.^^


휘성(wheesung) - 나락(奈落)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휘성(wheesung) - 나락(奈落) Lyrics 가사



우린 안 된다고 말을 한 거라면, 내가 잘못 들은 게 아니라면
가슴 찢어질 듯 아픈 일이지만 사랑하는 그대를 보낼게요

안 울게요 편하게 가세요 안 볼게요 떠나는 뒷모습
안 빌게요 막지 않을 테니 잘 가세요 행복하세요

우리 만남을 허락해 주신 은혜 갚을 수 있는 길은 오직 체념뿐
부족함이란 벽에 부딪힌 내가 무슨 힘으로 그댈 잡겠나요

안 울게요 편하게 가세요 안 볼게요 떠나는 뒷모습
안 빌게요 막지 않을 테니 잘 가세요 행복하세요

안 울지만 눈물이 흘러요 안 보지만 그대가 보이죠
안 빌지만 무릎을 내리고 가지 말라 외치고 있죠

기다리고 기다려봐도 준 적 없었던 사랑한단 그 짧은 말
인사대신 남기고 갈 수는 없나요 단 한번도 한 적 없는 부탁을

들어주세요 나를 사랑한다고 한마디만 못이긴 척 하세요
어쩌면 평생 아플 가슴 가엾다면 사랑한다 말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