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앨범명 : 미녀는 괴로워 OST 장르 : 댄스(국내) 발매일 : 2006.12.1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김아중의 뷰티풀걸 입니다.
 
영화 미녀는괴로워 OST 수록곡입니다.





Beautiful Girl-Kim Ah Joong (Lyrics)


[MV] 뮤직비디오입니다.








" Beautiful Girl .... " - 김아중   Lyrics 가사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I'm a beautiful girl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I'm a beautiful girl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미모는 나의 무기
I'm a beautiful girl
난 beautiful girl
모두들 날 사랑해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나는 beautiful gir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