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찬가지로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는 저도 참 즐겨보는 드라마인데.. ㅎㅎ 

이 곡은 이홍기씨가 부른버전이 있고, 드라마속 장근석씨와 같이 부른 ANJell 버전도 있더군요.  신청하신분이 에프티아일랜드라고 하셔서, 이홍기씨 버전으로만 올렸습니다. 그럼 즐거운 감상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말도없이" 를 더 좋아했어요. ㅎㅎ

Album Title: U R Beautiful OST
Artist: V.A
Released Country: Korea
Release date: Oct 14, 2009

1 여전히(AsEver)
2 하늘에서 내려와
3 말도 없이
4 LovelyDay
5 약속 (Promise)(Feat.정용화)
6 가슴이 욕해
7 말도 없이
8 여전히(AsEver)
9 약속(Promise)
10 말도 없이 (Ver. Piano)
11 여전히 (Ver. Bossa) 


 FTIsland Lee-Hongki(이홍기) - 여전히(AsEver)[U R Beautiful OST] 미남이시네요 OST 삽입곡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Lee Hong Gi 이홍기 (FT Island) ─ Still 여전히 (You're Beautiful 미남이시네요 OST) 뮤비입니다.


" 여전히 " - 미남이시네요OST Lyrics 가사




사랑은 아닐거라고
절대로 아닐거라고
매번 속여 왔지만
내 맘은 자꾸 너를 부르고
한걸음 도망쳐보고
한걸음 밀어내봐도
그럴수록 넌
내 안에 커져가고 있어
그만큼 사랑하나봐
그만큼 기다리나봐
그토록 아프게 해도
내 맘은 널 떠날 수 없나봐
사랑은 하나인가봐
내맘은 변치 않나봐
널 향해 지켜온 사랑
이제는 다 말 할수있다고
따뜻한 너의 눈빛이
따뜻한 너의 사랑이
달아날수록
내 안에 커져가고 있어
너도 날 사랑했나봐
너도 날 기다렸나봐
그토록 아프게 해도
네 맘은 날 떠날수 없나봐
사랑은 하나 인가봐
내맘은 변치 않나봐
널 향해 지켜온 사랑
이제는 다 말할수 있다고
널 사랑해

때로는 사랑이 혹은 눈물이
우릴 힘들게 해도
사랑해 사랑해
내 곁엔 너만 있으면 돼
여전히 사랑하나봐
여전히 기다리나봐
머리를 속여 보아도
가슴은 속일 수는 없나봐
사랑은 하나인가봐
내맘은 변치 않나봐
널 향해 지켜온 사랑
이제는 다 말 할수있다고
널 사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