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백지영 | 앨범명 : 잊지 말아요 - 아이리스(Iris) O.S.T. Part1 | 장르 : OST


2009-10-13 에 발매된 아이리스 삽입곡 싱글앨범중에서 백지영씨의 곡이네요.  백지영씨의 목소리는 드라마 삽입곡에서 애절한 곡이 나올때마다, 듣게 되네요. ㅎㅎ 지난번에 자명고에 삽입되었던, "사랑이 죄인가요" 그 곡도 정말 좋아했었는데, 이번 곡도 무지하게 좋네요. 흉내낼수 없는 목소리인것 같아요.  드라마 아이리스에서는 이병헌씨와 김태희씨가 가슴아프게 헤어지고 엇갈려야하는 그런장면에서 주로 나오는 곡이에요. 두 사람의 사랑테마곡이죠.

발라드를 좋아하신다면, 아마도 맘에 드실거에요. 포스팅이 조금 늦었지만서도.. ㅎㅎ


티저영상입니다.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MV] 더원 - 잊지 말아요.  [ 추석특집 나는 가수다 ]

 




" 잊지 말아요..." - 백지영 Lyrics 가사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서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차가운 바람이 손끝에 스치면
들려오는 그대 웃음소리
나의 얼굴 비추던 그대 두눈이
그리워 외로워 울고 또 울어요.
입술이 굳어버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눈물이 입을 가려서
말하지 못했던 그 말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혹시 알고 있나요.
뒤돌아서 가슴치고
그댈 보내주던 그 사람
그 사람이 바로 나에요.
그 사람을 사랑해줘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언젠가는 돌아와줘요.
우리 서로 사랑했는데
우리 이제 헤어지네요.
같은 하늘 다른곳에 있어도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부디 나를 잊지 말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