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MC 스나이퍼 | 앨범명 : 4집 How Bad Do U Want It?



앰씨스나이퍼의 런앤런 입니다. 신청하신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어요...  아웃사이더와 앰씨스나이퍼가 같이 부른곡이었네요. 그런데 신청하신 곡이 이게 맞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 Run & Run "  -  mc스나이퍼&아웃사이더



low에서low
low에서low
low에서low
low에서low

인간은 오류는 범할 수 없게
우리의 판단력은 조금 더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색 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에 나그네
오만과 편견을 뛰어 넘을 수 있게
우리의 생각은 조금 더 빠르게
Can I, Get I, wit' cha 미니마니모
wanna back to the100%

오랜 투자와 적자속에 내 작은 주머니에도 흉년이 졌네
직원들 월급에 건물 월세 감당이 안되는 경제난 속에
잘 살아보세 구호를 외쳐 새마을 운동은 다시일어나야 할때
기근에 허덕이는 민중과 함께 부패한 국회도 지중해야 할때
지금은 현대판 보리고갯 여어 같이 허리띠를 졸라 매
생계가 안돼는 국민의 고충에 귀를 열어 수반해야 할때
나라님들 무서워서 아무말 못했으나
시장그릇이 옥좌를 꿰차니 이 나라가 이모양일 수 밖에

인간은 오류는 범할 수 없게
우리의 판단력은 조금 더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색 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에 나그네
오만과 편견을 뛰어 넘을 수 있게
우리의 생각은 조금 더 빠르게
Can I, Get I, wit' cha 미니마니모
wanna back to the100%

나를 따라와라 누구든지 비트위로 와 올라와서 붙어보자 피 튀기는 싸움
보고 듣고 느낀 대로 따라가기 바쁜 하루 놀고 먹고 자고 놀고 맨날 똑같은 건 질색인데
이리저리 둘러봐도 변한거는 없다고 지네끼리 잘났다고 물어뜯고 Diss 하고
별안간에 적이 되고 별안간이 비벼대는 니네들이 잘났다고 떠들어대 pass
누구나가 다 내가 생각하는 것을 알거라곤 말 안했어
누가나가 다 할 수 있는 그런일을 할거라면 난 안하겠어
니가 먼저 내가먼저 하는 것도 질렸어 남자라면 배포라도 갖겠어
나는 죽기 살기 목숨 받쳐 갈 때까지 가겠어 때론 배고파도 배곯아도 참겠어

인간은 오류는 범할 수 없게
우리의 판단력은 조금 더 빠르게
누구보다 빠르게 난 남들과는 다르게
색 다르게 리듬을 타는 비트위에 나그네
오만과 편견을 뛰어 넘을 수 있게
우리의 생각은 조금 더 빠르게
Can I, Get I, wit' cha 미니마니모
wanna back to the100%

난 내가 원하는 대로 이대로 음악 역시도 나의 방식대로
좀더 빠르고 난 아주 바르게 인생을 경영하는 CEO
그 누구도 이해 할 수 없는 외길을 걷는 다해도
현실의 벽에 맞서는 것만 이 빡세게 사는 나의 방식



( 출처 : 가사집 http://gasazip.com/317714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