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 : 브라이언
발매일 : 2006-12-18
장르 : R&B/Hip-Hop


브라이언의 색은 1,000가지… 아직 보여주지 못한 것이 너무 많다.

브라이언의 앨범에서 플라이 투 더 스카이를 기대 했다면 그것은 브라이언의 매력을 몰랐었기 때문일 것이다. 무지개의 색이 7가지라면 브라이언의 색은 1,000가지이다. 부드러운 발라드 에서 강한 비트의 댄스를 넘나드는 보컬은 플라이 투 더 스카이로서가 아닌 브라이언으로서의 색을 분명하게 들려준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변신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낸 작곡가 황세준이 다시 한번 프로듀서로 참여하여 브라이언의 다른 색을 이끌어 내 주었다. 특히 이 앨범의 감성적인 느낌을 더하기 위해 앨범 전반에 걸쳐 어쿠스틱의 느낌을 최대한으로 살리기 위해 앨범에 삽입된 기타, 드럼 스트링, 하모니카 등의 악기연주를 80%이상 실제 악기 녹음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출국"으로 널리 알려진 가수 하림이 애절한 감정을 살린 하모니카 연주로 앨범에 참여 하는 등 기존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앨범들과는 다른 자연스러운 어쿠스틱의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조규만, 이상인, 전승우, M.S.C등 이름만으로도 히트곡들이 줄줄이 떠오르는 최고의 실력을 가진 작곡가들과 감성을 울리는 작사가 조은희, 윤사라 등이 참여하여 브라이언의 색에 반짝이는 빛을 더 해 주었다.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mp3 무제한 듣기는 여기 를 클릭하세요.






브라이언-사랑하지않으니까요


 

누군가는 꺼내야겠죠
두렵고 또 잔인한 얘기
그대가 먼저 해주길
바랬던 얘기
우린 맞지 않으니까요
지난 날을 잊지 못해서
서롤 붙잡고
놓질 못했잖아요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이젠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서로에게 미안해서
떠날수 없던 거잖아요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내가 그댈
떠나가지 않으면
서로가 슬프게
사랑을 하잖아
그대가 편하길 바래요
내가 먼저 얘기해 줘서
그대가 날 쉽게
잊어주길 바래요
평생 미안해 하더라도
죄의식에 빠지더라도
이게 우릴 위한
유일한 거죠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더는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우린 서로 그 사실을
인정하지 않았던 거죠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내가 그댈
떠나가지 않으면
점점 멀어지다
미워하게 되겠죠
사랑하는 마음
남아 있을 때
서로를 위한
마지막 배려가 되길
우리 사랑한 시간조차
바래지 않게
이젠 아무런 추억도
만들지 않기로 해요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우린 사랑하지
않으니까요
정말 나는 그 사실을
인정하고 싶지 않지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내가 그댈
떠나가지 않으면
우린 너무나
아파만 하다가
결국 서로를
버리게 되겠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