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앨범명 : 서바이벌 나는 가수다 경연...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11.05.22


이 곡은 원래도 좋아했던 곡이었는데...

김연우씨가 부르니 더 좋네요.. 역시 목소리가 최고에여...

그런데 음질이 좀 안좋은 파일이군요.. ^^;;

이 곡의 원곡은 박상태의 나와 같다면 입니다.  김장훈씨가 원곡인줄 아시는 분들이 있는데...

김장훈씨가 리메이크해서 알려진 곡이구요..


원곡 LADY'S MAN 곡 정보 보기 나와 같다면 박상태

김연우 나와 같다면


원곡 :  박상태 나와 같다면






어떤 약속도 없는 그런 날엔 너만 혼자 집에 있을때
넌 옛 생각이 나는지 그럴땐 어떡하는지
또 우울한 어떤 날
음~ 비마저 내리고
늘 우리가 듣던 노래가
라디오에서 나오면
나처럼 울고 싶은지 왜 자꾸만 후회되는지
나의 잘못했던 일과 너의 따뜻한 마음만 더 생각나 워~

또 우울한 어떤 날
음~ 비마저 내리고
늘 우리가 듣던 노래가
라디오에서 나오면 워~
나처럼

울고 싶은지 왜 자꾸만 후회되는지
나의 잘못했던 일과 너의 따뜻한 마음만 더 생각나 워~

(그대여 나와 같다면) 내 마음과 똑같다면
그냥 나에게 오면돼 널 위해 비워둔 내 맘 그 자리로 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