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태군 | 앨범명 : The 3rd Mini Album


2009-09-17  에 발매된 앨범 입니다.

지난 상반기 신인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 매너와 화려한 춤 솜씨로 많은 인기를 끌었던 태군이 새 앨범을 들고 컴백한다.

지난 1월 'Call me'로 데뷔해 5월 휘성의 곡 ‘슈퍼스타’까지 연달아 히트시킨 태군이 이번에는 작곡가 창따이와 손을 잡았다.

태군의 새 앨범 타이틀곡 ‘속았다’는 2PM의 ‘니가밉다’를 작곡한 작곡가 창따이(김창대)가 만든 곡으로 힙합과 하우스 음악을 접목한 곡이다. 계속되는 거짓 사랑을 이젠 내려놓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반복되는 후렴구는 매우 중독성이 강하다.

무슨 노래인가 했더니, 한참 많이 들어본 곡이네요. 역시 신청하신분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즐감하세요.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태군-속았다 Lyrics 가사

 

니가 떠났고

아무 일 없듯 웃어넘겼고

 뒤돌아섰는데

 애써 지웠는데

 지금 와서 날 돌아오라고

 

 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

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

 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

 자꾸만 니가 싫어지고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널 지웠다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니가 웃었고

아무 일 없듯 나를 만졌고

 단둘이 뿐인데

날 유혹 하는데

 예전처럼 날 안고 싶다고

 

 아니야 넌 모두 거짓말

 잠시뿐인 그런 뻔한 말

 내 눈을 맞춰도

내 몸을 안아도

자꾸만 다른 남자 손길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널 지웠다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이러지마 난 싫어

 더 이상은 안속아

이젠 안 믿어 (uh!) 다신 안 믿어 (uh!)

 

이런 내가 속았다 속았다 속았다

그래 너를 믿었다 믿었다 믿었다

너는 나를 떠났다 떠났다 떠났다

 이미 나는 널 널 지웠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