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슬기 앨범명 : 웃어요, 엄마 OST Part 6 장르 : OST 발매일 : 2011.02.1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드라마 웃어요 엄마 OST 수록곡입니다.

정슬기의 바보야 입니다.





정슬기 [웃어요, 엄마 OST - part.6] 바보야





창가에 비친 얼굴
울고 있는 니 모습
내가 아니어서
내가 아니어서
내 가슴들이 무너져

하나 둘씩 지워져
내 가슴속에 사랑도
내 눈물처럼
저 빗물처럼
모두 하나 둘씩
자꾸 흘러내려

바보야 울지마
내 마음이 아파
내 사랑 모두
니 사랑 모두 내가
다 가져갈 순 없잖아

시간아 멈춰줘
니 눈물 보이도록
니 꿈에서는 내 꿈에서는
서로 흘린 눈물 닦아주게

시간이 흘러 흘러
내 기억 속에 사랑도
다 멀어질 때
다 지워질 때 다시
처음부터 우리 사랑하게

바보야 울지마
내 마음이 아파
내 사랑 모두
니 사랑 모두 내가
다 가져갈 순 없잖아

시간아 멈춰줘
니 눈물 보이도록
니 꿈에서는 내 꿈에서는
서로 흘린 눈물 닦아주게

가슴이 아파 아파 아파
내 눈물이 물이 물이
모두 흘러내려 굳어지고
날 사랑 하는 하는 너
바보 같은 같은 너
내 맘을 아직도 모르겠니

시간이 멈춰서
내 눈물 보이도록
나 한번만 꼭
단 한번만 내 눈물
네게 보여주고 싶었는데

바보야 울지마
내 가슴이 미워
내 사랑 모두 니 사랑 모두
내가 전부 가져갈 수 있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