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찬휘 앨범명 : 7집 The True 장르 : 댄스(국내) 발매일 : 2005.05.2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네요..

소찬휘의 홀드미나우 입니다.

영상이 하나뿐이어서 이걸로 올려드려요..

화면에는 동방신기가.... ^^;;

그리고 소리가 조금 작네요.




소찬휘 Hold me now





Hey Guy 맘에 드는걸

주저할게 뭐가 있어 가까이와바 Come on

all night 단한번 뿐이야

내일이면 쿨하게 날 잊어줘 어어어

난 못된 상상을 하지

너 몰래 한눈파는 내 모습

조금 야한듯해도  끌리는 느낌 너는 모를꺼야

Hold me now 날 더 꼭안아줘봐

Tell me now 너 제발 늦기전에 와

너 삐뚤어진맘 꽉잡아줘
 
너의 쇼윈도에 갖혀 착한아이처럼

너만 바라보는 예전내가 아냐

관심을더 보여줘봐 널위해 wow~

 

터프가이 내가 순종해

난 누가 뭐라해도 네게 애송일뿐야 Come on

all night 내 번호 묻지마 아침이면

너란존재 잊혀져 어어어

난 못된 상상속에서 거울속 나를 단장하곤해

조금 야하긴해도 매력이 넘쳐 너는 모를거야

Hold me now 날 더 꼭안아줘봐

Tell me now 너 제발 늦기전에 와

너 삐뚤어진맘 꽉잡아줘

너의 쇼윈도에 갖혀 착한아이처럼

너만 바라보는 예전내가 아냐

관심을 더 보여줘봐 널위해 wow~


사랑은 갈대와 같아 바람에 흔들릴수있지만

쉽게 꺽이지 않아

지금 나처럼 너만 보는거야 Tells my love

넌 나를 놓치지마 case my heart  

내게 너뿐이야 와

넌 사랑한다 내게 말해줘

못된 상상속에서도 

니가 눈을 밟혀 내가 원하는건 

바보같은 너야 그래서더 힘든거야 허 ~

Hold me now  날 더 꼭안아줘바

Tell me now 더 제발 늦기전에 와

널 사랑한 내 맘을 잡아줘

진정사랑하는것은 보여지는거야

마음뿐인 사랑 바보같은거야

난 니꺼다 소리쳐바 날위해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