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horics - Butterfly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국가대표 OST


국대대표 OST 자켓사진입니다.

가수 : 러브홀릭스 | 앨범명 : 국가대표 O.S.T


아티스트 : Various Artists
발매일 : 2009-07-29
장르 : 국내 OST
배급 : 엠넷미디어



영화 국가대표는 동개유니버시아드 대회에서, 스키점프라는 종목을 소재로 국가대표 선수들이 만들어낸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가 상당히 볼만하다는 평이 많은가운데, 1위를 차지하기도 했구요. 또한  영화 추격자의 하정우씨가 출연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던 영화 입니다.

OST도 상당히 좋은 노래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음악감독은 이재학씨가 하셨는데요. 예전에 유명했던 미녀는괴로워의 음악감독을 하기도 하셨던 분입니다.

여기서 버터플라이라는 주제곡은 선수들이 하는 종목이 스키점프이니만큼 뭔가 비상하는 듯한 꿈을 나비에 그려넣어 더욱더 영화의 주제와 잘 맞아떨어지는 것이라고 하네요.

예전 러브홀릭 노래는 정말 광적으로 중독되게 들은 적이 있는데, 국내에서 그런 느낌을 내는 밴드는 유일하다고 봐요. ㅎㅎ 원래 나온지 좀 된 노래인데, 이렇게 OST로 쓰이면서 더욱 빛을 발하는군요. ㅎㅎ

노래를 듣고 있으면 자꾸 뭉클 감동이네요.

Lovehorics - Butterfly (러브홀릭스 버터플라이) 자동재생/반복듣기/뮤직비디오/뮤비


 

 국가대표 OST 앨범 수록곡 리스트 입니다.

01 시작 (Prologue) 이재학        
02 Butterfly 러브홀릭..    라이브벨
03 I Can Fly (Play 허규) Nud`appl..        
04 Raining (play 크리스티나 a.. 러브홀릭..        
05 샴페인을 위하여 이재학        
06 Ain`t Nothing Wrong With T.. Robert R..        
07 Scandalizing Me 윈터플레..        
08 Butterfly (Wild Flap Mix-R.. 러브홀릭..        
09 120미터 이재학        
10 우린 같은 편이다 이재학        
11 연습첫날 이재학        
12 I Can Fly Op.1 이재학        
13 I Can Fly Op.2 이재학        
14 시작 (Finale) 이재학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Butterfly - 러브홀릭스 Lyrics 가사



어리석은 세상은 너를 몰라
누에 속에 감춰진 너를 못봐
나는 알아 내겐 보여
그토록 찬란한 너의 날개

겁내지마 할 수 있어
뜨겁게 꿈틀거리는
날개를 펴 날아올라 세상 위로

태양처럼 빛을 내는 그대여
이 세상이 거칠게 막아서도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꺽여버린 꽃처럼 아플때도
쓰러진 나무처럼 초라해도
너를 믿어 나를 믿어
우리는 서로를 믿고 있어

심장에 소릴 느껴봐
힘겹게 접어 놓았던
날개를 펴 날아올라 세상 위로

벅차도록 아름다운 그대여
이 세상이 차갑게 등을 보여도
눈부신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태양처럼 빛을 내는 그대여
이 세상이 거칠게 막아서도
빛나는 사람아 난 너를 사랑해
널 세상이 볼 수 있게 날아 저 멀리



편안하게 감상하시구요. 동영상은 러브홀릭스의 뮤직비디오 인데요. 음질은 HQ라서 상당히 좋은편입니다. 자동재생 되며, 자동 무한반복듣기 됩니다. ㅎㅎ 편하죠.



와우~~ 저 경사를 보세요... 스키점프는 아무나 못한다던데.. 전에 하정우씨가 토크쇼에 나와서 이야기 하는걸 들어보니깐요.  자세만 연습하고 나머지는 그래픽처리를 한거라고 하더군요.  몇년동안 한 사람만 저 점프를 할수있다고 해요.  저는 캐리비안베이에서 미끄럼틀 긴것도 무섭던데여.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