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트브레이커  하트브레이커 지드래곤(권지용)



 지드래곤의 솔로앨범 타이틀곡 프리뷰입니다. ㅎㅎ 드디어 타이틀곡이 공개 되었네요.
제목은 "HEARTBREAKER" 
타이틀곡은 지용군이 가장 자신있어하는 스타일 이라고 하네요.
강한 느낌이 드는 랩이 인상적인 곡인것 같죠?

 
첫번째 공개했던 곡 : 소년이여
두번째 공개했던 곡 : Butterfly
세번째 공개 타이틀곡: HEARTBREAKER


세곡 모두 무한 반복듣기중~~~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솔로앨범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18일에 나온다고 해요.

이노래가 표절시비에 휘말렸네요. ㅠ.ㅠ 30초만 듣고 어떻게 알아요... 랩부분이 리듬이 약간 비슷한것 같기는 하지만서도... 아직은 뭐라하기 힘드네요.

외국곡 플로리다의 Right around 와 비슷하다고 하는거 같아요. 앞부분은 전혀 틀리고, Right around 중간에 랩부분과 리듬이 좀 비슷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