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앨범명 : 1집 달팽이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1995.10

신청하신 분들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패닉의 기다리다 입니다.

기타소리가 참 좋은 곡이었는데.. 이번주 드림하이에서 이곡이 나왔나 보네요. ^^;;

1995년에 발매된 패틱 1집앨범 수곡곡입니다. 이적씨가 혼자 부른곡이네요.

아이유버전은 정식앨범 버전은 아직 올라오지 않은것 같네요.. 올라오는데로 추가해드릴게요.



[Panic] 기다리다
 
 



드라마 드림하이 10화 중에서... 아이유의 기다리다... 버전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널 기다리다 혼자 생각했어
떠나간 넌 지금 너무 아파
다시 내게로 돌아올 길 위에 울고 있다고

널 바라보다 문득 생각했어
어느날 하늘이 밝아지면
마치 떠났던 날처럼 가만히 너는 내게 오겠지
내 앞에 있는 너

네가 다시 나를 볼 순 없을까
너의 두 눈 속에 나는 없고
익숙해진 손짓과 앙금같은 미소만
희미하게 남아서 나를 울게 하지만

너는 다시 내게 돌아올거야
너의 맘이 다시 날 부르면
주저말고 돌아와 네 눈앞의 내안으로
예전처럼 널 안아줄테니

널 바라보다 문득 생각했어
어느날 하늘이 밝아지면
마치 떠났던 날처럼 가만히 너는 내게 오겠지
내 앞에 있는 너

네가 다시 나를 볼 순 없을까
너의 두 눈 속에 나는 없고
익숙해진 손짓과 앙금같은 미소만
희미하게 남아서 나를 울게 하지만

너는 다시 내게 돌아올거야
너의 맘이 다시 날 부르면
주저말고 돌아와 네 눈앞의 내안으로
예전처럼 널 안아줄테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