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밴드 앨범명 : 2집 두번째 상상 장르 : 록/포크(국내) 발매일 : 2007.02.2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상상밴드의 세이굿바이 입니다.





Sang Sang Band - Say Goodbye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feeling I love you 내안에 fix you
say goodbye 나의 사랑
say goodbye 나의 태양

달과함께 너의 기타 소리로
따뜻하게 감싸주던 그밤
기억하니? 침대위에 그 시간이
멈춰지길 바랬던 날

조용한 그 방에서 마주보고 얘기 나누던
우리 둘만 아는 추억 이젠 안녕..

say goodbye 나의 사랑 나의 valentine
say goodbye 나의 태양 나의 눈물들로
가득찬 내 심장은 아직도 널 바라지만
가슴시리게 나 say goodbye

너의 웃음 내 안에 있던 그 사진들
소중하게 담아뒀던 내방
초대할게 언제라도 너 원하면
열어둘게 올때까지

작은방 그 안에서 기타치고 노래부르던
우리둘만 아는 추억.. 이젠 안녕

say goodbye 나의 사랑 나의 valentine
say goodbye 나의 태양 나의 눈물들로
가득찬 내 심장은 아직도 널 바라지만
가슴시리게 나 say goodbye


희미해지는 얼굴도 목소리도
향기마져 이젠 지워져가

feeling I love you

숨막힐 듯 날 안아주던 그밤을 나 잊지못해

say goodbye 나의 사랑 나의 valentine
say goodbye 나의 태양 나의 눈물들로
가득찬 내 심장은 아직도 널 바라지만
가슴시리게 나 say goodby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