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lheart 앨범명 : Steelheart 장르 : POP 발매일 : 1990.05.10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스틸하트의 쉬즈곤 입니다.

정말 살인적 고음이군요..

제대로 올라가기 힘든 곡이에요.. 여자도 힘들듯.. ^^;;

라이브가 압권이군요.. ㅎㅎ



Steel Heart - She`s gone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She`s Gone - Steel Heart

She`s gone out of my life
그녀가 내 삶으로부터 떠나가 버렸어요
I was wrong,
제 잘못이에요.
I`m to blame
비난받을 사람은 바로 저에요.
I was so untrue
제가 진실하지 못했던 거죠.
I can`t live without her love
당신의 사랑이 없이는 살수가 없어요.
In my life there`s just an empty space
내 삶에 빈 자리가 생긴 거죠.
All my dreams are lost,
내 모든 꿈들은 사라지고,
I,m wasting away
난 황폐해져 가고 있어요.
Oh forgive me girl.
날 용서해 주세요.
Lady won`t you save me my heart belongs to you
절 제발 살려주세요.내 마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요.
Lady can you forgive me for all I`ve done to you
제가 당신께 한 모든것들을 용서해 주실수 있나요?
Lady Oh Lady
그대여.. 오 그대여..

She`s gone, out of my life
그녀가 나의 삶에서 떠나버렸어요.
Oh she`s gone
오.. 그녀가 떠났어요..
I find it so hard to go on
이대로는 너무 힘들다는걸 알아요.
I really miss that girl my love
나의 사랑 그대가 너무 그리워요.
Come back into my arms
나의 품안으로 돌아와 줘요.
I`m so alone, I`m begging you
너무 외로워요, 당신께 애원해요.
I`m down on my knees
나 무릎을 꿇고서...
Oh forgive me girl
오.. 용서해 주세요 그대여..
Lady won`t you save me my heart belongs to you
절 제발 살려주세요.내 마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요.
Lady can you forgive me for all I`ve done to you
제가 당신께 한 모든것들을 용서해 주실수 있나요?
Lady Oh Lady
그대여.. 오 그대여..
my heart belongs to you
내 마음은 당신이 가지고 있어요
Lady can you forgive me for all I`ve done to you
제가 당신께 한 모든것들을 용서해 주실수 있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