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새로 시작하는 월화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삽입곡 입니다.

소녀시대 태연씨가 부른 사랑해요 입니다.

이 곡은 아직 정식 앨범 버전이 안나온것 같네요.. ^^;;


가사는... 뮤직비디오 버전이군요.. ㅎㅎ


태연 - 사랑해요..(아테나 전쟁의 여신 OST)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안돼
이 검은 장미가 복수를 상징한대요
목숨 걸고 피의 복수를 하겠다는 그런 뜻이죠
사랑이예요 복수예요)

스쳐가나요 우리의 사랑은 가슴 아픈 추억인가요
돌아서네요 그대의 마음은 눈물로도 잡을 순 없나요

MY LOVE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듣고 있나요
MY LOVE 잊지말아요 지우지 말아요 우리의 사랑을
(이곳에 사랑을 이뤄주던 신비스런 토끼가 있었대요
사랑은 두사람의 진실만 있으면 되는거 아닐까요)

나의 눈물이 그대 보이나요 하루를 그리워 합니다
(우리 작전에 방해가 되는 모든 것들은 모두 제거 해야됩니다
두번째 대상은 아마 이정우가 될거예요)


가슴 떨리던 그대 입맞춤도 이제는 추억이 됐나봐요
MY LOVE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대 듣고 있나요
MY LOVE 잊지말아요 지우지 말아요 우리의 사랑을

매일 난 그리움속에 하루를 버티는데 그댄 어디있나요
내가 미안해요 미안해요 그댈 잊지 못해서
MY LOVE 돌아와줘요 떠나지 말아요
내곁에서 제발
(가면 뒤 내모습이 정말 무섭고 끔찍해도요
감당할 수 있어요 뭐든 다 받아 들일 수 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