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앨범명 : 1집 Saint o`clock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10.10.26

실시간 음원차트 3위를 달리고 있는 곡이네요..

투에이엠의 미친듯이 입니다.

총 11곡이 수록된 정규 1집 앨범 수록곡입니다.


Tracklist:
01 Intro - Phone
02 전활 받지 않는 너에게
03 미친 듯이
04 바로 나야 (Feat. Glam)
05 Mirage
06 다시 사랑하기엔
07 이젠 없다
08 불안하다
09 Love U, Hate U (Feat. 방탄소년단)
10 With Or Without U
11 사랑한단 말 못해






미친듯이 2AM
 
 


[MV] 뮤직비디오입니다.







아직 가슴이 아픈 건 참아도 눈물이 나는 건
입으론 잊었다 말해도 나조차 속여보려고 해도
널 잊지 못해서 그런 거라서

* 미친 듯이 눈물이 나 이러다 나 정말 무슨 일 날 거 같아
보란 듯이 잘 살아 보고 싶은데 어떡해 나 계속 눈물이 나

무슨 잘못을 한 건지
뭐가 너를 떠나게 한 건지
이유를 알 수가 없어서 그런 내가 너무나 분해서
잊어보려 해도 결국 너라서

* 반복

정말 이유는 모르겠지만 내가 뭐라도 널 섭섭하게 했겠지
다 니가 맞으니까 내가 틀린 거니까
돌아만 와줘 이 눈물을 멈춰줘

미친 듯이 눈물이 나 이러다 나 정말 무슨 일 날 거 같아
보란 듯이 잘 살아 보려 했는데 눈물만 나 계속 미친 듯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