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공학 앨범명 : 삐리뽐 빼리뽐 (Digital S...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10.10.1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남녀공학의 내 심장을 뛰게 하는 말 입니다.


01. 삐리뽐 빼리뽐
02. 삐리뽐 빼리뽐 (Remix Ver.1)
03. 내 심장을 뛰게 하는 말




내 심장을 뛰게 하는 말   -남녀공학


[MV] 뮤직비디오입니다.





그대라서 가슴이 뛰는걸요 다른 사람은 안돼요
화분에 물주듯 그대의 사랑은 날 살아가게 해주는걸요

그대라서 내가 웃을수 있죠 다른 사람은 할수가 없죠
폭풍속에 남은 등불 하나처럼 그댄 내게 기적이었죠

사랑해 천번을 해도 또 해주고 싶은 말
내 심장을 뛰게 해주는 말
그대를 만났음에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눈을 뜨면 꿈일지도 몰라요 자꾸 불안해지네요
내 사랑인걸요 내 운명인걸요 나는 그댈 놓칠수 없죠

사랑해 천번을 해도 또 해주고 싶은 말
내 심장을 뛰게 해주는 말
아프지 않게 날 지켜주는 고마운 말

참 감사해 지친 하루에 손 잡아줄 사람이
바로 그대란 사람인걸요
그대를 만났음에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

그댈 지킬게요 난 그대를 믿어요 그대 사랑해요

사랑해 천번을 해도 또 해주고 싶은 말
슬픈 날도 외롭던 날도 이젠 없을거예요
오직 내겐 단 한사람 그대
바로 내 앞에 있는 그대가 내게 왔잖아요
우리 사랑하기로 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