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팀(Supreme Team) 앨범명 : 신승훈 20th Anniversary ... 장르 : 힙합(국내) 발매일 : 2010.10.15

실시간 음원차트 4위를 달리고 있는 곡이네요..

신승훈 20주년 기념앨범에 수록된 슈프림팀의 로미오와 줄리엣 입니다.

원곡 느낌은 거의 안나네요.. 완전 새로운 곡이 된것 같아요.



Supreme Team -로미오 & 줄리엣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Simon D]
너를 붙잡지 못한 나만 손해인데 뭐
떠나갔던 그 모습만 기억하며 이제껏
나 잘 버텼지만 어딘가 뻑적지근해
혹시 날 잊었을까 맨날 걱정질
너라는 옷을 걸쳐 입지 않아 벌벌 떨었지
머리가 뜨거워 잠도 설쳤지
에혀 나가기도 싫어 I'm not a player
나에게 베여 있는 네 흔적으로 여전히 힘내여

기억하고 있겠지
그대 나에게 했던 말 (당연하지, 내 맘에 콱 박혀 있어!)
너의 이름 로미오 나는 줄리엣
하지만 지금 우린

Just like a 로미오 난 너 안 떠나 여기 서 있을게
줄리엣 창문을 열면 항상 거기 있을게
로미오 이별을 말하지 마 전부 덮어둘게
줄리엣 너만 바라볼 거야 나의 줄리엣


E-Sens]
오늘 네 집 앞에 서 있을게
당황하지 말어 이미 알고 있을 테니
넌 다 깨져버린 거라고 말했지만
문제없어 다시 갖다 붙이면 되지
하늘이 내려준 사랑 또 뭐?
하늘이 방해하는 만남
요즘에 그런 게 어디 있어 제발 나와봐
문 한 번 열어주면 돼 불쌍하잖아 나
내 인생 안의 너의 자리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깊숙해
넌 모르겠다고 말하지 근데 아냐 너 없는 거 진짜 안 익숙해
내 맘에 콱 박혀 있어 네 얼굴 떠나야겠니 기어코

(가라) 어? (가라고) 어?!
(소름 끼치거든)

Just like a 로미오 난 너 안 떠나 여기 서 있을게
줄리엣 창문을 열면 항상 거기 있을게
로미오 이별을 말하지 마 전부 덮어둘게
줄리엣 너만 바라볼 거야 나의 줄리엣


Simon D]
이젠 홍대에서도 널 찾을 수 없어
강남은 지리도 잘 몰라 난 몰래 숨어서
염탐하는 꼴이 됐지만 고장 난 내비가
된 것처럼 빙 돌아가고 쩔쩔매지
어디 갔어 나의 줄리엣 이 숨바꼭질은 내게 너무 불리해
날 다시 만났을 때 실망감만 주지 말아
딴 남자랑 팔짱 끼고 있는 그런 거 말이야


Just like a 로미오 난 너 안 떠나 여기 서 있을게
줄리엣 창문을 열면 항상 거기 있을게
로미오 이별을 말하지 마 전부 덮어둘게
줄리엣 너만 바라볼 거야 나의 줄리엣

Just like a 로미오 나 여기 서 있을게
줄리엣 너의 창문을 열어
로미오 이별을 말하지 마
줄리엣 너를 사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