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앨범명 : 동감 장르 : 발라드(국내) 발매일 : 2001.06.1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드려요..

장나라의 아마도 사랑이겠죠 입니다.

파일이 없어서 뮤직비디오로 올려드렸어요.


보컬
장나라
작사
서동성
작곡
박성일
편곡
박성일




장나라 - 아마도 사랑이겠죠 (feat.성시경)
 
 






baby don`t you know it`s for you
귀찮게만 느끼던 그대 얼굴
차창밖을 지나 멀어져가요
마치 보물처럼 아끼던 모자
변한게 없네요

벌써 코끝 시린 계절이 왔죠
우리 헤어지던 그때처럼
조금 우습지만 그럴 듯 했었죠
(잘가 정말 미안해)

그대도 힘들었나요
서로가 언제 가야할지를 몰랐었죠 오~
처음하는 이별 나먼저 돌아서 버렸죠

내가 미웠겠죠 내가 나빴어요
가지 말라던 그 용기 없던 말을 모른척했죠
작아지던 목소리 My Love 내 맘 아프게 하네요

만화처럼 우린 만나면 싸웠죠
톰과 제리처럼 매일을
항상 이겨야만 편했던 내 마음
(그래 내가 미안해)

그대도 힘들었나요
서로가 언제 가야할지를 몰랐었죠 오~
처음하는 이별 나먼저 돌아서 버렸죠

내가 미웠겠죠 내가 나빴어요
가지 말라던 그 용기 없던 말을 모른척했죠
작아지던 목소리 My Love 내 맘 아프게 하네요

낮은 계단위에 앉아
날 기다리던 모습이 다시 찾아왔으면 해요
기대해보지만 그대 곁엔 누군가가 있네요

내가 미웠겠죠 이제 용서해요 내가 나빴어요
가지 말라던 그 용기 없던 말을 모른 척했죠
작아지던 목소리 My Love
내 맘 아프게 힘들게 만드네요

(가지 말라던 그 용기 없던 말을) 모른 척했죠
작아지던 목소리 My Love
내 맘 아프게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