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5일에 방영된  슈퍼스타K2 에서는 스페셜무대가 있었네요..

김보경, 장문복과 아웃사이더, 현승희 이렇게 세명이 나왔네요..

보경씨가 너무 반갑군요...

보경씨의 Because of You 만 들으면 자꾸 목이 메네요..

시원한 가창력 잘 들었어요.

장문복씨는 예선전에서 본 그분이 맞는것 같은데...  반주와 함께 들으니 목소리가 특이한게 개성있네요. ㅎㅎ

버퍼링이 느리신 분들은 일시정지 하셨다가 버퍼링바가 차면 보세요. ^^;;

저는 잘 나오네요.


슈퍼스타k2 김보경 솔로 Because of You  2010년 10월 15일 스페셜무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