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권지안) 가수
출생
1984년 9월 30일
신체
163cm
소속사
트라이펙타엔터테인먼트
가족
2녀 중 막내
데뷔
2006년 타이푼 1집 앨범 [TROIKA]
수상
2008년 SBS 방송연예대상 예능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경력
2008 서울인형전시회 홍보대사
 
 

솔비씨가 요즘들어 겉모습도 그렇고 많이 바뀌어 가는것 같던데, 이번에는 파격적인 화보까지 찍었다고 하네요.

얼마전 스타킹에 나와서, 멋지게 살사춤을 추었던 것도 생각나요. 뭐든지 열심히 하는것 같아 더 보기 좋네요.  저는 솔비씨 전 모습도 좋아했는데 말이죠. ㅎㅎ




이게 그 화보인데... 정말 좀 파격적이긴 하네요.. 전혀 다른사람 같아요.  완전 섹시하죠??

이 사진은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남성잡지의 표지사진이라고 하네요.

이 촬영을 하기전에 솔비씨는 조깅과 스쿼시, 자전거 타기 등등을 하면서 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스모키한 화장과 탄력적이고, 보기좋은 몸매가 주목받기에 충분하네요. ㅎㅎ







항상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더 보기 좋은것 같습니다. 솔비씨 화이팅~~~!!

솔비씨 예전 모습 사진들인데...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럽지 않나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