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 앨범명 : 4집 Got To B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8.19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실시간 음원차트 6위곡입니다.


01 Time (feat. Mighty Mouse Shorry J)
02 하얀 눈물 (White Tears)
03 고백 (Confessions)
04 늦은 후회 (Late Rgrets)
05 사랑멜로디 (Love Song)
06 다시 사랑한다 말해도
07 If Only..
08 생각해봐요 (With 8eight Joo Hee)
09 내가 밉다 (I Hate)
10 이별마저 사랑해줄게 (I'll Beak Even)
11 사랑을 믿어요 (I Believe)
12 하얀 눈물 (inst.)



Eru (이루) - 하얀 눈물
 
 



[MV] 뮤직비디오입니다.







사랑한다는 그말이 귓가에 들려요
너무나 듣고 싶었던 말
그대 가슴에 안겨서 펑펑 나 울어요
이별이, 아니 사랑이 미워서

이게 마지막 사랑이죠
이게 마지막 이별이겠죠
잘가요 그대 내 눈을 보며 떠나요
흐려지는 그 모습 사랑해요

나의 사랑아 사랑아 안녕이라고 하지 마
아름다웠던 목소리로 다시 나를 불러줘
나의 눈물아 눈물아 가지마 떠나가지마
밤 하늘의 별들이 모두 다 울잖아 돌아와줘



이게 마지막 사랑이죠
이게 마지막 이별이겠죠
잘가요 그대 내 눈을 보며 떠나요
흐려지는 그 모습 사랑해요

나의 사랑아 사랑아 안녕이라고 하지 마
아름다웠던 목소리로 다시 나를 불러줘
나의 눈물아 눈물아 가지마 떠나가지마
밤 하늘의 별들이 모두 다 울잖아 돌아와줘

나의 사랑아 사랑아 안녕이라고 하지 마
아름다웠던 목소리로 다시 나를 불러줘
나의 눈물아 눈물아 가지마 떠나가지마
밤 하늘의 별들이 모두 다 울잖아 돌아와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