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re Ray 앨범명 : Hold on love 장르 : 팝 발매일 : 2008.11.24


신청하신 분은 없지만... 요즘 MBC 드라마넷에서 하는 커피프린스1호점 재방송을 보던중에 듣게 된 곡이네요..

예전에 정말 재미있게 보았는데.. 다시 봐도 재밌군요.. ㅎㅎ

이런노래가 나왔었는줄은 몰랐네요..

오늘 기분이 좀 우울했는데.. 무드가 잘 어울리는 곡 같아요..

커피프린스1호점 9화중 바닷가 장면에서 나오는 곡이에요..

이 곡은 커피프린스1호점 사운드트랙에도 수록되어 있네요.



Azure Ray  -   Across The Ocean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







Now i've travelled across the ocean

나는 지금 바다를 가로질러 여행해왔어


With the same shoes just longer hair

더 길어진 머리카락과 똑같은 신발을 신고서


I still carry that picture in my wallet
From the photo booth

나는 증명사진박스에서 찍은 사진을 아직도

지갑속에 가지고 다녀

 

yeah it's still there

그래 ,그것은 아직 거기에 있어

(사진박스=그것)


Just give me some kind of sign

어떤것이라도 좋으니 나에게 표시를줘


Is this the right place
Or the right time

이곳에 있는것이,이시간이 옳은것인지.


Now i've landed in the midwest
Where you lived so long ago

지금 나는 오래전 니가 살았던 중서부에 있어.


Remember i was always freezing

나는 매우 추웠던걸로 기억해.


And now i'm covered up in snow

그리고 나는 지금 눈들에게 묻혀져 있어.


Please give me some kind of sign

제발 나에게 약간의 표시라도 줘.


Is this the right place

이곳이 옳은곳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