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 Min Ah (신민아) - My Girlfriend is a Nine Tailed Fox OST Part 3
Release Date: 2010.08.20
Genre: OST
Language: Korean

01 샤랄라

신청하신 분들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보고있는 드라마 "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삽입곡이네요..

신민아씨가 부른 샤랄라 입니다.




Shi Min Ah (신민아) - 샤랄라
 
 




나는 웃는 표정이 햇살보다 눈부셔
나는 우는 표정도 누구보다
눈물이 예쁘게 떨어질 것 같대

지나가는 사람들 다들 나만 쳐다봐
하지만 너에게만 이런 모습 보일래
넌 정말 행운을 가졌어

샤랄라라라 노래를 부르며
너의 이름을 꿈꿔 부르며
샤랄라라라 너만의 여자로
아름답게 너만 볼거야


나는 웃는 표정이 햇살보다 눈부셔
나는 우는 표정도 누구보다
눈물이 예쁘게 떨어질 것 같대

샤랄라라라 노래를 부르며
너의 이름을 꿈꿔 부르며
샤랄라라라 너만의 여자로
아름답게 널 볼거야

샤랄라라라 노래를 부르며
너의 이름을 꿈꿔 부르며
샤랄라라라 너만의 여자로
아름답게 너만 볼거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