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een Day 앨범명 : Dookie 장르 : 록 발매일 : 1994.10.2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무지 신나서 예전에 한참 좋아했던 곡이네요.. ㅎㅎ

그린데이의 베스킷케이스입니다.



그린데이(Green Day)   basket case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

 
 



[MV] 에이브릴라빈 버전 라이브입니다.

 




Do you have the time

너 시간 있냐?

to listen to me whine

내 넋두리를 들어줄

About nothing and everything all at once

지금 당장 아무것도 아닌 것과 모든 것에 대해

I am one of those

나는 그들중 하나야

Melodramatic fools

멜로드라마의 바보들

Neurotic to the bone

뼛 속까지 신경 과민인

No doubt about it

그것에 대한 의심은 없지

Sometimes I give myself the creeps

때때로 난 내자신을 병신으로 만들지

Sometimes my mind play tricks on me

때때로 내마음은 나를 가지고 놀지

It all keeps adding up

그것들을 이해할수 있어

I think I am cracking up

난 내가 의욕을 상실했다고 생각해

Am I just paranoid

내가 과대망상증에 걸린걸까?

Am I just stoned?

내가 단지 미친걸까?

I went to a shrink

나는 정신과에 갔지

To analyze my dreams

내꿈을 분석해 달라고

She said it's lack of sex

그녀는 그것이 sex의 부족이라고 말했지

That's bringing me down

나를 의기소침하게 하는 것은

I went to a hore

나는 매춘부에게 갔지

He said my life is bored

그는 내 삶이 지루하다고 했어

So quit down my whining

그러니깐 내 넋두리를 털어놓는 것을 그만두라고

Cause it's bringing her down

그것이 그녀를 의기소침하게 하니깐

Grasping to control

조절을 하는것

So I better hold on

그러니 나는 차라리 견디겠어

Sometimes I give  myself the creeps
   종종 나는 나자신에게 섬뜩하게 해.   
    
   Sometimes my mind  plays tricks on me
   종종 나의 마음은  나를 속이며놀아.. (나를 속이지..)

  It all keeps adding up   I think I'm cracking up
 이것은 점점 더해가지...
 나는 내가 쇠해지고 있다고 생각해...                 
  Am I just paranoid
  Am I just stoned@

내가 단지 피해망상인(지나치게 의심이 많은) 건가?        
 내가 단지 굳어버린 건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