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앨범명 : H-hour (EP)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8.0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환희씨의 하다가 입니다.

실시간 음원차트 9위곡입니다.

노래 참 좋네요. ^^


하다가  환희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이제 모두 끝인데 죽을 것만 같은데
네가 나의 곁에 없는 게 너무 힘이 드는데
이제 너를 지울래 모든 걸 다 잊을래
너의 작은 흔적 하나까지 널 모두 버릴래

(가끔씩) 네가 생각나는 그날에
(가끔씩) 우리 함께 듣던 그 노랠 들으며
(그때로)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baby
너를 모두 지웠다고 말하지마 난 널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널) 그리워 하다가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이었다고 다짐을 하다가
(또) 네가 생각나면 (난) 다시 네 곁으로 돌아가고 있어
다시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나를 위한 거라고 이제는 아니라고
네가 나의 곁에 없는 게 정말 다행이라고
이제 너를 지울래 모든 걸 다 잊을래
우리 작은 추억 하나까지 나 모두 버릴래

(어쩌다) 네가 그리워진 그 날에
(어쩌다) 우리 함께 걷던 그 길을 걸으며
(그때로) But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baby
다신 그때로 이젠 그때로 돌아갈 수 없지만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널) 그리워 하다가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이었다고 다짐을 하다가
(또) 네가 생각나면 (난) 다시 네 곁으로 돌아가고 있어
다시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오늘도 이렇게 살아 그저 말없이 기다려
네가 돌아오지 않을 걸 알지만
혼자 사랑한다는 게
너를 기다린다는 게 힘이 들지만 난 널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널) 그리워 하다가
사랑해선 안 될 사람이었다고 다짐을 하다가
(또) 네가 생각나면 (난) 다시 네 곁으로 돌아가고 있어
다시 혼자서 사랑을 하다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