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앨범명 : 정신이 나갔었나봐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8.0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네요..

이번에 새로 시작한 드라마 내여자친구는 구미호... 삽입곡입니다.

이승기씨가 부른 곡이네요.

왠지 재미있을것 같은 드라마였는데, 시작을 했나보네요. ㅎㅎ


이승기- 정신이 나갔었나봐
 
 








No, no…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후회해도 이미 늦었다는 걸 알아
슬퍼해도 이젠 모두 소용없단 걸
바람이 불어오고 내 맘이 시려 와도
널 다시는 볼 수 없니 Oh

Baby 나를 떠나가지 마
Oh baby 나는 너 하나 뿐이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사랑한단 말을 못했어 미안해서
고맙다는 말도 못했어 떠날까봐
Come back to me my girl (My girl)
오늘밤 너 땜에 잠 못 이루고 Yeah

Baby 나를 떠나가지 마
Oh baby 나는 너 하나 뿐이야
그대여 돌아와
날 꽉 안아줘 너 없인 견딜 수 없어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만을 사랑해
정말 미안해 눈물만 흘러내려

정신이 나갔었나봐 그땐
내가 어떻게 너를 떠나가
너무나 보고파
네가 보고파 제발 날 용서해줘
정신이 나갔었나봐

살며시 안아주고 싶어
살며시 입 맞추고 싶어
그대의 품에서
나 잠들고 싶어 Yeah yeah yeah

그땐 정말로 정신이 나갔었나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