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어스(TGUS) 앨범명 : 1집 God Of Harmony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06.10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네요..

티지어스의 가슴이 시키는대로.. 입니다.

2008년에 발매된 1집 앨범 수록곡이네요.

뮤비로 올려드렸습니다. ^^



작곡
티지어스
작사
Garden


가슴이시키는 대로 TGUS  티지어스






가슴이 시키는 대로(TGUS 티지어스)

차가운 너의 목소리
마치 남인 듯 낯설어
불안한 마음에 그냥 웃었죠
이런 내게 넌 그만하자며
이젠 더는 지쳐 힘들다며
떠나고 싶다고 결국 말하네요 워~

사랑해 이말을 얼마나 하고팠었는지
마음이 너를 잡으래요 너를 붙잡고서 놓지말라는데

(*)
가슴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면 되지만
그게 잘안돼 걸음이 날 붙잡아
내맘이 이끄는 대로
너를 잡고 싶은데
그저 멈춰서있죠


(간주)

눈물도 어쩌면 정말 내게 미안했었나봐
아니면 내가 가여운지 더는 흐르지도 고이지 않네요

(*)
가슴이 시키는 대로
따라가면 되지만
그게 잘안돼 걸음이 날 붙잡아
내맘이 이끄는 대로
너를 잡고 싶은데
그저 멈춰서있죠 (*2)

이렇게 나는 아픈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