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K 김동욱 앨범명 :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Digital Si...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6.17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제이케이김동욱씨의 곡이네요.




jk김동욱-오늘그댈사랑합니다
 
 


[MV] 뮤직비디오입니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곁에있어서 알지못했던
그대 얼굴을 다시 보았습니다

왜 그랬을까 왜 몰랐었을까
이 사람이 내 사람이란걸
친구처럼만 편했던 당신이
내곁을 떠날줄 그땐 왜몰랐을까
기다렸는데 잡아주지못해 아쉬웠다던
그대 말에 가슴이 무너져가네요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상상조차 못했습니다
그런 내가 너무 싫어서
말을 할수도없고 숨을쉴수도없어

이제서야 고백합니다
내가 그댈 사랑합니다
바람같았던 내 여린마음을 머물게해준건
당신입니다

기다렸는데 잡아주지못해 아쉬웠다던
그대 말에 가슴이 무너져가네요

사랑하지 않았습니다
상상조차 못했습니다
그런 내가 너무 싫어서
말을할수도없고 숨을쉴수도없어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곁에있어서 알지못했던
그대 얼굴을 다시 보았습니다

오늘 그댈 사랑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