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에스(Miss $) , 오원빈 앨범명 : 미남이시네요 O.S.T 장르 : OST 발매일 : 2009.10.1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하늘에서 내려와가 제목이군요.. 미스에스가 부른곡이네요..

다음부터는 가수명을 정확히 적어주세요.. ^^

이 곡 맞죠잉??


보컬
오원빈
미스에스
작곡
라이머, 한성호
작사
라이머, 한성호



하늘에서 내려와 미남이시네요 미스에스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You and me i love my boy

uh 도대체 어디에서 왔는지
머리에서 발끝까지 모두 완벽해

ye 도대체 무얼 먹고 사는지
너의 표정 말투 모든것이 달콤해

잠들땐 어떻게 잠드는지
똑바로 눕는지 옆으로 눕는지

무슨색을 제일 좋아하는지
너의 사소한거 하나까지 모두 궁금해

다른사람과는 너무 틀려
우린 서로에게 자꾸 끌려

하루종일 니 목소리만 들려
이제 나는 어떡해

알콩달콩 평생 난 너만 사랑하고 싶은데
너를 볼때마다 설레이네
가슴이 이런 내 마음을 아는지 넌 Kiss me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내 맘 가득 사랑이 내려와

하늘에서 내린 천사 같은 널
사랑해 영원토록

Ye 그래 너는 나의 수호천사
니 옆에만 서면 나는 천사

수줍은 여자가 될 참 우숩지만
투정도 부려보고 싶은 소녀가 되

매일 밤 우리가 헤어질때
날 위해 불러주는 너의 예쁜 세레나데

이 모든게 꿈인가 싶어
오늘 밤은 정말로 집에 안가고 싶어

다른 사람과는 너무 틀려
니 옆에만 서면 아직 떨려

친구들의 말을 모두 흘려
나는 어떡해

알콩달콩 평생 난 너만 사랑하고 싶은데

너도 나와 같다면 사랑을 말해줘

사랑이란 말을 느끼지는 말아줘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세상 가득 사랑이 내려와

하늘에서 보낸 아름다운 널
사랑해 영원토록

우리 사랑 평생 지금처럼만
약속 할께 평생 지겹지 않아

힘이 들땐 때론 친구처럼만 되어줄께
너의 모두이니까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해
너와 함께 웃는 너와 나로 만족해

그래 너와나 그래 너와나
우리 사랑하고 있어 지금 너와나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내 맘 가득 사랑이 내려와

하늘에서 내린 천사같은 널 사랑해
영원토록

하늘에서 천사가 내려와
세상 가득 사랑이 내려와

하늘에서 보낸 아름다운 너 사랑해
영원토록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