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앨범명 : 이산 (Digital Single) 장르 : OST 발매일 : 2007.11.30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봅니다..

장윤정씨가 부른 드라마 이산 삽입곡이네요.. 약속...


장윤정 - 약속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기억하나요 가슴아픈 사연을
내님 오신 날을 저울질 하나요
한참 후에야 그 마음을 알았죠
내가 아닌 곳에 머물러 있다는 걸..

 

내게 올 순 없나요 사랑할 순 없었나요..
그대 헤일 수 없는 맘 나였던가요
잊지 말아요 가슴 아픈 사랑이
슬퍼하는 날엔 내가 서있을게요..

잊지 말아요 가슴 아픈 사랑이
슬퍼하는 날엔 내가 서 있을게요..

**(간주중)

내겐 올 순 없나요 사랑할 순 없었나요..
그대 헤일 수 없는 맘 나였던가요

이대로 안되나요 돌아올 길 잊었나요
그대 헤일 수 없는 맘 나였던가요..
잊지 말아요 가슴 아픈 사랑이
슬퍼하는 날엔 내가 서있을게요..

잊지 말아요 가슴 아픈 사랑이
슬퍼하는 날엔 내가 서 있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