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Rain) 앨범명 : 5집 Rainism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10.1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아요..

비의 내여자 입니다.  2008년에 발매된 5집앨범 수록곡이에요.

보컬
작곡
태완 A.K.A C-Luv,
작사




비(Rain)   내 여자







Hey baby I love you girl..
You know what? You`re my sunshine

Baby girl 나는 행복한걸
하루종일 네방에 난 언제나 있어
꿈속에서 너를 생각해
매일같이 바로 내 눈앞에 서있어
네모습 나 달콤해져

You`re beautiful lady
너는 언제나 나의 아름다운 자기야
You`re so beautiful (so beautiful)
내게 하고싶었던 말 들려줄게

너는 항상 나인걸
너는 항상 나의 나의 걸
너는 내여자 다른덴 보지마

너는 항상 나인걸
나는 항상 너의 남잔 걸
나는 너의 남자 너는 내여자야

Step by step 천천히 다가와
Step by step 언제나 기다려

You`re beautiful lady
너는 언제나 나를 지켜주는 천사야
You`re so beautiful (so beautiful)
네가 듣고 싶었던 말 말해줄께

너는 항상 나인걸
너는 항상 나의 나의 걸
너는 내여자 다른덴 보지마

너는 항상 나인걸
나는 항상 너의 남잔 걸
나는 너의 남자 (너는 내여자야)

이젠 준비가 된 것 같아
항상 고마워 내게 준 사랑
우리 서로를 감싸 안으며 지켜 주면 되
영원히 사랑해

너는 항상 나인걸
너는 항상 나의 나의 걸
너는 내여자 다른덴 보지마

너는 항상 나인걸
나는 항상 너의 남잔 걸
나는 너의 남자 (너의 남자)
너는 내여자야 X2

Yeah~ oh~ 너는 내여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