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1일자 EBS 최고의 요리비결 에서 소개되었던 요리법 리뷰입니다.

이번주는 남자요리사 분이 나오시네요. 한주동안 패밀리 레스토랑 음식들을 알려주겠다고 하시는데요. 그 첫번재로 파스타와 버섯샐러드가 소개되었네요.

지중해식 파스타 라고는 하지만 매콤한 맛이 일품인 한국식 파스타 라고 합니다. ㅎㅎ






*** 재료 준비하기 ***



 
 
 
 
 
 
 
 



*** 파스타 준비하기 ***




 
 
 
 
 
 
 
 
 
 
 
 
 
 
 
이게바로 적당히 익은 알단테 입니다. 가운데 하얀 심지가 보이시죠?
 
 
 
 
 
 
 
 
 

 
 
 
 이렇게 파스타가 완성이 되었는데요. 이 파스타는 한국식으로 만든 것이라 고춧가루도 들어가고 고추도 들어가서 매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해장용으로도 아주 좋구요, 특히 남성분들이 좋아한다고 하네요.

색다른 궁물이 있는 파스타 였습니다.



*** 구운버섯 샐러드 준비하기 ***

버섯향이 일품인 구운버섯 샐러드를 만들어 보세요.



 
 
 
 
 
 
 
모든 야채와 버섯류는 반드시 센불에서 볶아야 한다고 합니다. 이유는 약한불에서는 물이 생겨서 맛이 떨어진다고 해요.
 
드레싱이 있기 때문에 약간만 간을 합니다.
 
 
 
 

먹음직스러운 샐러드가 완성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파스타보다 샐러드가 제 취향인것 같아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