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life 앨범명 : Coast To Coast 장르 : 팝 발매일 : 2000.1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이에요.

웨스트라이프의 곡이네요.

2000년에 발매된 앨범 수록곡입니다.


Westlife - I lay my love on you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해석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Westlife - I lay my love on you 반복듣기/자동재생/가사/해석



just a smile and the rain is gone
미소와 함께 비는 그쳤어요
can hardly believe it (yeah)
믿을 수가 없네요
there`s an angel standing next to me
내 옆에 천사가 서 있어요
reaching for my heart
내 마음을 사로잡아요
just a smile and there`s no way back
한번의 미소로 이제는 돌이킬 수 없게 되었어요.
can hardly believe it (yeah)
믿을 수가 없네요
but there`s an angel calling me
나를 부르는 천사가 있어요..
reaching for my heart
내 마음을 사로 잡아요.
I know, that I`ll be ok now
난 알아요, 이젠 괜찮을 거예요..
this time it`s real
이번에는 진짜에요..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t`s all I wanna do
내가 하고 싶은 유일한 것이죠.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숨쉴 때마다 새로움을 느낍니다.
you open up my heart
당신이 내마음을 열어 주었어요
show me all your love,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주세요
and walk right through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 위를 걸어봐요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 was lost in a lonely place
외로운곳에 홀로 남아 있었죠.
could hardly believe it (yeah)
믿을 수가 없어요
holding on to yesterdays
과거에 의지하며...
far far too long
멀리 멀리 너무 멀리..
now I believe it`s ok cause
이제는 모든 것이 좋아지리라 믿어요.
this time it`s real
이번에는 진짜에요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t`s all I wanna do
내가 하고 싶은 유일한 것이죠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숨쉴 때마다 새로움을 느낍니다.
you open up my heart
당신이 내 마음을 열어 주었어요
show me all your love,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주세요
and walk right through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위를 걸어봐요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 never knew that love could feel so good
사랑이 이토록 기분좋은 것인줄 몰랐어요
like a once in a lifetime
일생에 단 한번인 사랑..
you change my world
당신은 내 모든걸 바꿔놨어요.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you make me feel brand new
당신은 내게 새로운 느낌을 줘요
show me all your love
당신의 모든사랑을 보여줘요
and walk right through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위를 걸어봐요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it`s all I wanna do
내가 하고 싶은 유일한 것이죠
every time I breathe I feel brand new
숨쉴 때마다 새로움을 느낍니다.
you open up my heart
당신이 내마음을 열어 주었어요.
show me all your love,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주세요
and walk right through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위를 걸어봐요
as I lay my love I lay my love on you
내사랑을 내사랑을 당신께 바칩니다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 사랑을 바칩니다
you make me feel brand new
당신은 내게 새로운 느낌을 줘요
you open up my heart
당신이 내마음을 열어 주었어요
show me all your love
당신의 모든 사랑을 보여주세요
and walk right through
그리고 내가 당신에게 바치는 사랑위를 걸어봐요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사랑을 바칩니다..
as I lay my love on you..
당신에게 내사랑을 바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