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걸스 앨범명 : 3집 Sound G.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9.07.21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보았습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못가 입니다.

영화 백야행 버전 뮤비로 올려보았어요. 파일이 별로 없더군요. ㅎㅎ

2009년에 발매된 3집앨범 수록곡입니다.


작곡
윤일상
작사
윤일상
편곡
윤일상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 - 못 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Brown Eyed Girls) - 못 가 Lyrics  가사



왜 그래요 내가 그리 보기 싫은가요
흔한 눈길조차 주질 않네요
어떻게든 피하기만 하려 드네요
정말 그렇게도 싫은건가요

하지만 못 가
이대론 못 가
어떻게 그대 내가 사랑했는데

절대로 못가
여기서 끝내는 건 아냐
물러설 수가 없어
아직 너무 사랑해

그대가 날 떠나려 하면 할수록
내 사랑은 더욱 더 커져만 가요

그대도 날 영원히 놓지 못해요
구차해 보여도돼 이렇게 보낼순 없어
무심히 떠나려고 해 눈물이 또 나려고 해
이젠 내 가슴에 지우지 못할 상처를 주려 해
네가 나를 떠나면 어떻게 살아
죽을것 같아
난 진심이야 ha
나의 모든 자존심들을 버리고도
난 너를 못 놔 넌 절대 못가

죽어도 못 가
이대론 못 가
얼마나 그댈 내가 사랑하는데

절대로 못 가
여기서 끝내는 건 아냐
물러설 수가 없어
아직 너무 사랑해

그대가 날 떠나려 하면 할수록
내 사랑은 더욱 더 커져만 가요

그대도 날 영원히 놓지 못해요
구차해 보여도돼 이렇게 보낼 순 없어

제발 가지 말아요 그대밖에 없어요
아무리 미워해도 아무리 싫어해도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두고 가지 말아요
내 마음은 그대만 향해 있어요
그대도 날 다시는 놓지 못해요
바보같아도 되요 그대 없인 못사니깐
떠나지마

절대 못 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