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경 앨범명 : 새 남자친구 (Digital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5.1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이네요.

박혜경씨의 새 남자친구 입니다.

오랜만에 나온 박혜경씨의 싱글앨범이네요.  ^^

정말 목소리가 레몬같은 분이에요. ㅎㅎ

작곡
박근태
작사
정병기
편곡
박근태

Park Hye Kyung (박혜경) - 새 남자친구





새 남자친구....박햬경  Lyrics,가사



어떻게 말해야할까 이 남자 이야기
내겐 너무 잘해줘 착한 이 남자
어제는 영화를 보며 내 손을 잡던걸
아직 어색했던 내 맘 들킨 것 같아
너와 했었던 모든 걸 이 사람과 하는게
아직도 나는 익숙치 않은걸 어떡해
니가 아닌 니가 없는 니가 떠난 나의 하루
이젠 너 없이도 웃으며 살아가야 하는데
너의 미소 너의 향기 너의 기억 우리 사랑까지
잊혀지지 않아 어떡해

시간이 약이라는 말 믿을 수 있을까
근데 너를 잊게될까봐 사실 두려워
너와 했었던 모든 걸 이 사람과 하는게
아직도 나는 익숙치 않은걸 어떡해
니가 아닌 니가 없는 니가 떠난 나의 하루
이젠 너 없이도 웃으며 살아가야 하는데
너의 미소 너의 향기 너의 기억 우리 사랑까지
잊혀지지 않아서
너와 걷던 너와 웃던 너와 하던 그 모든게
이젠 니가 아닌 사람과 익숙해야 하는데
노력할래 잊어볼래 시작할래 새로운 사람과
너만 허락해주면
새롭게
나나나나나나- 너를 잊은채로 살거야
괜찮은거니 잊어도되니 그래도 되겠니
네가 아닌 사랑을 시작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