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치킨 샌드위치와 오이피클 허니머스타드 소스 만들기>







2009. 5. 22일자로 방송되었던, EBS 최고의요리비결에서 소개된 요리법 리뷰입니다. 이런방법으로 집에서도, 클럽샌드위치를 맛볼수 있네요. ㅎㅎ

참 먹음직 스러웠어요. 그리고 피클도 진짜 신선해보이고, 평상시 피클 좋아하는데 만들어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으면 참 좋을듯 싶네요.

자 그럼 이제, 재료 먼저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스샷이 많아서...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재료 정리>

 
 
 
 
 
 
 
 
 
 


<닭 안심 손질 및 양념>


 
 
 
 
 
 씨겨자가 닭안심에 묻어서, 아주 먹음직 스럽게 구워지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마트에서 파는지 모르겠네요.



< 속재료및 야채 손질하기>


 
 
 
 
 
 



<허니머스터드 드레싱 만들기>


 
 
 
 



<클럽샌드위치 마무리 하기>


 
 
 
 
 
 
 
 
 
 
 
 




< 오이피클 만들기>


 
 
 
 
 
 
 
 
 
 
 
 
바로 먹으려면, 두시간 후에 먹으면 됩니다.


<예쁘게 담기>

예쁜 그릇에 먹음직 스럽게 담으면 완성이네요.. ㅎㅎ


 
 
 
 

언제한번 남편한테 만들어서 같이 간식으로 먹어봐야 겠네요. 참 유용한 조리법 이었던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