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군 앨범명 : Rising Star (EP)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9.05.13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이네요.

2009년에 발매된 앨범 입니다.



보컬
태군
낯선
작곡
송봉조, EJ SHOW
작사
휘성



Taegoon - 슈퍼스타 (feat. 낯선)


[MV] 뮤직비디오입니다.






Taegoon - 슈퍼스타 (feat. 낯선)  Lyrics 가사



It's show time
2009 태군 준비됐어?
restart, it's so good
I I I I I I wana be a super star
I I I I I I wana be a super star
어슬렁 걷지만 sexy
그렇게 웃지만 sexy
슬퍼도 기쁜 척
조심히 잘난 척
난 미리미리 내 꿈의 길을 닦았지
내 삶은 할말 뒤로 up down up down
가끔은 시련 속에 up down up down
난 질 수 없었지 흥정이 널렸지
운명의 미션에 맞섰지
super star 나의 노래를 (yes yes yes)
super star 나의 준비를 (yes yes don't stop)
super star 나의 노래를 내 매력을 내 미래를
믿는 나는
난 super star
이제는 my show time
겁날 게 없어
지켜봐 I'm so fly
이제는 my show time
못할 게 없어
느껴봐 I'm so fly
평범한 패션도 sexy
타고난 sexy한 맵시
장점을 살렸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