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앨범명 : 2집 Second Story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1.01
 
이승기 앨범명 :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Vol. 2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8.03.24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곡입니다.

저도 무척 좋아했었던 박효신씨의 곡이네요. ㅎㅎ

이승기씨가 리메이크를 했었나보네요. 두가지 모두 한포스팅에 올릴게요. ^^

2001년에 발매된 박효신씨 2집앨범 수록곡입니다.

이승기씨는 남자가 여자를 사랑할 때 두번째 앨범에 수록되어 있네요.


보컬
박효신
작곡
김동률
작사
김동률



동경 박효신
 
 


이승기씨가 부른 동경 입니다.  소리가 좀 작네요. ^^;;







동경 - 박효신  Lyrics 가사



우린 서로 너무도 다른 세상에 살아왔죠
한번 스쳐지났을뿐
그 후로 난 멀리서 이렇게 기다려왔죠
언젠가는 내 헛된 꿈이 혹 이뤄질까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누군가 매일 그대를 위해 늘 기도해온 걸 알까요
그대가 난 부럽죠
나같은 사람 너무나 흔하겠죠
혹시나 그대 알고있나요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아껴왔던 내 맘이 흔하게 묻혀질까봐
단 한번도 편지 조차 못했는데
날 기억이나 할까요
내 이름 조차 생각이나 날까요
그대는 이미 누군가에게 큰 의미라는 걸 알까요
그대를 사랑해요
나도 모르게 이렇게 돼 버렸죠
혹시나 그대 알고있나요
그 날 이후로 지금 까지
매일 그대의 곁에서 맴돌았다는걸 그대를 지켜왔었다는걸

날 사랑하면 안돼요
단 하루라도 그럴수는 없나요
허튼생각이란 거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사랑해도 되나요
혼자서라도 사랑하면 안돼요
허튼 생각이란거 알지만 한번은 말하고 싶었죠
그대를 사랑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