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제국의아이들) 앨범명 : Leap For Detonation (Single)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3.25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제아의 곡입니다.

맨투맨이네요.

올해 3월에 발매된 싱글앨범 수록곡이네요.


ZE:A  Man 2 Man





ZE:A  Man 2 Man Lyrics 가사



다 라라라
다다 라라
험한 말로 하기전에 Stop 서봐라
긴 말하진 않을테니 Stop
남자가 남자답게 할 일이야
무릎만 꿇어주면 될 일이야
여자를 울리는건 할 일이 아냐
Don't fake it fake it fake it now
da ra ra ra ra ra
오해는 하지마
난 말로 하는 Style
이러다 터지면
뭐랄까 앞뒤 안보는 Style
니가 울리고 간 그 여자가 Oh No
내가 좀 사랑하는 여자란다
사랑같지도 않은 사랑한 죄
사람같지도 않게 굴었던 죄
남자같지도 않은게 남자인 죄
아니 그보다도
나의 그녀를 울게한 죄
I just Can take in no more
Hey 이래도 모르겠니 What boy
다 라라라
할려면 제대로 된 사랑을 해 OK
다다 라라
험한 말로 하기 전에 Stop 서봐라
긴 말하진 않을테니 Stop
두손이 다 닳도록 빌 일이야
용서를 받는다면 될 일이야
자존심 같은건 넌 부릴게 아냐
Don't fake it fake it fake it now
da ra ra ra ra ra
피하려 하지마
난 끝을 보는 Style
난 잘못 엮이면
뭐랄까 평생 후회할 Style
너같은 남자들 잘 살아가다 No
꼭 한번 만나게 될 남자야 난
사랑같지도 않은 사랑한 죄
사람같지도 않게 굴었던 죄
남자같지도 않은게 남자인 죄
아니 그보다도
나의 그녀를 울게한 죄
I just Can take in no more
Hey 그냥 넘어갈 생각 말아
다 라라라
그렇게 멋대로 버리면 기분 좋니
다다 라라
험한 말로 하기 전에 Stop 서봐라
긴 말하진 않을테니 Stop
손 더럽히게 마라
나 이런다고 좋아지진 않아
I Can't take in no more
baby you don't have to go
허나 이대로 널
홀가분하게 널
보내는건 내가 아냐
그건 그냥 내가 아냐
oh baby baby
사랑같지도 않은 사랑한 죄
사람같지도 않게 굴었던 죄
남자같지도 않은게 남자인 죄
아니 그보다도
나의 그녀를 울게한 죄
I just Can take in no more
사랑같지도 않은 사랑한 죄
사람같지도 않게 굴었던 죄
남자같지도 않은게 남자인 죄
아니 그보다도
나의 그녀를 울게한 죄
I just Can take in no more
hey 이래도 모르겠니 what boy
다 라라라
할려면 제대로되 사랑을해 ok
다다 라라
험한 말로 하기 전에 Stop 서봐라
긴 말하진 않을테니 Stop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