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이민호 | 앨범명 : F4스페셜 에디션 2 (Digital Single)


아티스트 : 이민호, SS501
발매일 : 2009-05-19
장르 : Dance
배급 : 엠넷미디어


5월 19일 F4 After Story 구준표, 윤지후 버전 뮤직드라마 공개
F4 After Story 소이정, 송우빈 버전이 공개되어서 큰 인기를 모았다. “꽃보다 남자” 5년 후의 이야기를 그린 뮤직드라마로 드라마 “꽃보다 남자” 종영에 아쉬워하는 많은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아울러 구준표, 윤지후 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불러일으켰다.
5월 19일 케이블채널 엠넷과 온라인사이트 엠넷닷컴 독점으로 F4 After Story 구준표, 윤지후 버전 뮤직드라마가 공개될 예정이다. 아울러 F4 After Story 메이킹 필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메이킹 필름에는 뮤직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와 녹음 장면 등을 담았다.

5월 19일 이민호가 가창한 곡 “My Everything” 공개
김종국의 ‘한남자’ 윤하의 비밀번호486 등 주로 서정적이고도 다이내믹한 곡을 선보였던 황트리오의 황찬희 작곡가의 곡으로 순수한 사랑을 위해 바치는 한 남자의 에세이같은 한편의 따뜻한 수필과 같은 곡을 만들었다. 이민호와 평소에 절친한 친분을 과시하는 케이윌이 직접 보컬 디렉팅과 코러스를 도맡아 바쁜 와중에도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기도 하였다. 나카시마 미카의 ‘눈의 꽃’이 떠오를만큼 다이내믹한 스트링 라인이 듣는 이의 가슴을 설레게 만든다.


꽃남 스페셜 에디션 구준표 이야기가 나왔네요.ㅎㅎ 구준표의 금잔디에 대한 프로포즈가 내용인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니... 또 꽃남이 보고 싶어지네요.  이민호씨는 케이윌 가수에게 보컬지도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럼  즐감하세요.

My everything - 이민호 mp3 (가사/반복듣기/자동재생/뮤직비디오)



 
뮤직비디오 입니다. 화질이 좋은게 없네요. ㅠ.ㅠ
 



오디오 자동재생 무한 반복듣기 가능합니다.  티져 영상이에요.


이민호-My Everything

 

 


이 세상말로는 표현할수가 없어
갈수록 벅차오르는 너를 향한 내마음


이 세상 샘으로 헤아릴 수가 없어
더해도 더해만 가는 끝없는 내사랑

그 누구도
너 만큼 날 웃게 날 울게한 사람 없었어
나 답진 않지만

오직 너하나만 보고 듣고 싶은 걸
내 안에 너를 살게 하고 싶은 걸
날 바라봐
나의 품으로와 you're my every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love for you

언제나 너에게 이겨본적이 없어
사랑에 지면 질수록 내 가슴은 행복해

널 향한 사랑에 유효기간이 없어
만약에 있다고해도 만년일테니까


힘겨워도 내곁에 있어줘
나의 전불다
잃는다 해도 널 지켜줄꺼야

오직 너하나만 보고 듣고 싶은걸
내 안에 너를 살게 하고 싶은걸
날 바라봐
나의 품으로와 you're my every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love for you

오직 내가슴속 주인은 너뿐인걸
나에겐 처음이자 마지막인걸
널 불러봐 숨쉴때마다 널
you're my every
my everything
you're my everything
love for you

i love you
you're my everyth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