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크로스(The Cross) 앨범명 : 1집 Melody Quus 장르 : 가요 발매일 : 2003.08.02

신청하신 분이 있어서 올려본 더크로스의 곡입니다.

2003년에 발매된 앨범 수록곡입니다.

아티스트 : The Cross
앨범정보 : 정규, 일반
발매일 : 2003.08.01 (대한민국)


1. Holy Cross (Intro)
2. 당신을 위하여
3. Blue Stocker
4. Red Rose
5. Don't Cry
6. Anarchy In Your Ass 'a'
7. SCARS (그녀의 향수)
8. 이별의 간주곡
9. 크게 라디오를 켜고
10. Celebrate!
11. Misty The Cross
12. 난장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13. Don't Cry (Original Ver.)
14. 희망

보컬
더 크로스
작사
시하
작곡
시하
편곡
시하




The CROSS(더 크로스) - 당신을 위하여(For you)
 
 
[MV] 뮤직비디오 OR 라이브영상 OR 가사버전영상.

 




The CROSS(더 크로스) - 당신을 위하여(For you) Lyrics 가사



마음을 모아서 당신의 귓가에
다가가 말하고 싶어
그대 기다리며 오래 간직했던
나의 속삭임을 들어봐요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수 없었던 말
세상 끝나는 날 그대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그날까지

그대 뒤에 그대가 모르는
나의 마음이 있기에
그대 지나치는 짧은 순간마저
나는 그댈 위해 걷고있죠

마음으로도 눈빛으로도
전할수 없었을 뿐
작은 어깨위에 손을 얹어
그대를 감싸안으며
그대 안에서 머물고 싶어
나의 그날까지

Memory our memory that you your not alone

세상 끝나는 날 그대곁에
내가 있단 약속의 말
영원이란 말과 나를 걸어
나의 그날까지
당신을 위하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