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앨범명 : 7집 Lee Jung Hyun 007th 장르 : 가요 발매일 : 2010.05.11

신청하신 분이있어서 올려본 이정현씨의 수상한 남자 입니다..

올여름은 정말 댄스가수들의 전쟁이네요. ~~ ㅎㅎ

이정현씨 정규 7집 앨범 수록곡입니다.  컨셉하나는 정말 확실한 퍼포먼스 가수 이정현씨네요.


1 007th (Intro)
2 수상한 남자
3 이니미니마니모
4 Vogue Girl (It Girl)
5 왜 이래
6 연 (緣)
7 Crazy
8 AVAtar
9 넌 내꺼
10 2Night
11 Miro I
12 Miro II



작곡
안영민
작사
안영민
편곡
김태현



[MV] 뮤직비디오입니다.. 버퍼링이 조금 걸리네요. ^^:;



라이브 무대 영상입니다.








" 수상한 남자...." - 이정현 Lyrics 가사



(I'm back)

도대체 네가 왜 지금 여기 있는데
딴 여자 팔짱 끼고 돌아다니는데
용서는 없어 기회는 없어
어떻게 날 두고 바람을 피는 건데

(lie) 다 미쳤나봐 (lie) 장난치나봐
(lie) 어떻게 네가 네가네가네가네가
(lie) 다 돌았나봐 (lie) 장난치지 마
(lie) 웃기지 좀 마

너 때문에 도도도도 돌아버리겠어
너 때문에 떠떠떠떠 떠나버리겠어
죽도록 날 사랑하더니 지켜주더니
바람을 피니 야이야이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떠떠떠떠 떠나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꺼꺼꺼꺼 꺼져



죽일 놈이라고 친구들은 말하지
천하에 나쁜놈이라고 다 말하지
이제는 됐어 너란 놈 됐어
수상한 낌새조차 느끼지 못했지

(lie) 날 울리지 마 (lie) 상처주지 마
(lie) 어떻게 네가 네가네가네가네가
(lie) 울고 있잖아 (lie) 난 아프잖아
(lie) 날 떠나지 마

너 때문에 도도도도 돌아버리겠어
너 때문에 떠떠떠떠 떠나버리겠어
죽도록 날 사랑하더니 지켜주더니
바람을 피니 야이야이야

이젠 내가 도도도도 도도해지겠어
이젠 내가 너너너너 너를 버리겠어
미치도록 사랑했는데 좋아했는데
배신을 하니 야이야이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떠떠떠떠 떠나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라라라라라 꺼꺼꺼꺼 꺼져

꺼꺼꺼꺼 꺼져
꺼꺼꺼꺼 꺼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