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 H-유진 | 앨범명 : 사랑인가봐 (Digital Single)


 

아티스트 : H-유진
발매일 : 2009-04-21
장르 : Hip-Hop
배급 : 로엔 엔터테인먼트




최고의 여성 보컬 린(Lyn)의 피쳐링! H-유진이 부르는 “사랑 노래 시리즈” 제1탄!

지난해 2집과 미니앨범을 연달아 발표하며, < Kiss Me (feat. 배슬기) >, < 남이라고 (feat. 신지) >, < 환상의 짝꿍 (feat. 예은 of 원더걸스) > 등을 히트시켰던 H-유진이 2009년의 새 프로젝트를 발표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H-유진이 들려주는 “사랑 노래 시리즈”로서, 사랑에 관한 디지털 싱글을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들과 함께 연속 발표할 예정이다.

그 1탄으로 발표되는 디지털 싱글 <사랑인가봐>는 국내 최고 가창력의 가수 린(Lyn)이 피쳐링에 참여했다. 이미 MC몽의 < 너에게 쓰는 편지 >, 에픽하이의 < 그녀가 불쌍해 > 등으로, 힙합 음악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멜로디 보컬을 보여줬던 린은, 이번 <사랑인가봐>에서도 특유의 애절하며 감수성 어린 음색을 들려주고 있다.

< 사랑인가봐 >는 요즘 유행하는 후크송과 발라드의 선율적인 멜로디의 장점만을 최대한 조합시켜, 트랜디하면서도 감성적인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멜로디와 어쿠스틱 기타 선율, 그루브한 리듬의 편곡이 사랑고백의 느낌을 잘 표현했다. 린이 전국민적으로 사랑받은 곡 < 너에게 쓰는 편지 >에서는 감미로움을 표현했다면, H-유진의 < 사랑인가봐 >에서는 좀더 성숙하고 더욱 세련된 사랑이 시작되기 전의 마음을 그녀만의 그루브한 느낌으로 표현했다.

< 사랑인가봐 >는 최근 케이윌(K.Will)의 <러브119> 및 [신데렐라맨] OST 메인 테마곡으로 옥주현이 노래한 < 사랑한단 말 못해 >, 나비의 < 마음이 다쳐서 > 등을 연속 히트시킨, 조영수 사단에 속해 있는 비보이 출신 작곡가 오성훈의 곡이다.


린씨가 피쳐링을 해서 그런지, 노래가 참 듣기 좋아요. ㅎㅎ 

사랑인가봐(Feat.린) - H 유진 mp3  (가사/무한반복듣기/자동재생/뮤직비디오)









사랑인가봐(Feat.린) - H 유진






yeah ~네에게 바치는 내 사랑의 노래
모두가 들을 수 있게 지금 너에게 이 노래를 부르네 listen

그대는 나의 전부야
그대는 나의 웃음이야
내가 사는 이유 내곁에 있어줘


널 사랑하나봐 baby you're so beautiful
지금까지 나 이런감정은 처음 아직은 잘 몰라
이런게 사랑인가 첫눈에 반한다는 그말이 맞나봐 ~
널 생각하면 입가에 맴도는 웃음 말로는 표현 못해
널 향한 고마움 ~ 매일 니 생각에 오늘도 난 웃어~
힘든 이 세상에 넌 나의 안식처


철없는 어린 아이처럼 하늘을 나는 기분처럼
너만 내곁에 있으면 자꾸 바보가 돼~
이런게 사랑인가봐 ~ 널 사랑하나봐~
생각만해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너를~

사랑하나봐 니가 내 사랑인가봐
i can not let you go~
don't you remember it's love about you ~


오늘도 너로 인해 하루가 시작돼
아침 일찍부터 널 만날 생각에 난 마음이 급해
시간은 아침 8시,햇볕이 따스히 비취는 화창한 날씨
너에게 잘 보이기 위해서 오늘만큼은 난 한껏 멋을부리지
내가 널 위해 준비한 빨간 장미 한 송이
너의 네번째 손가락에 끼워 줄 반지


철없는 어린 아이처럼 하늘을 나는 기분처럼
너만 내곁에 있으면 자꾸 바보가 돼~
이런게 사랑인가봐 ~ 널 사랑하나봐~
생각만해도 가슴을 설레게 하는 너를~
사랑하나봐 니가 내 사랑인가봐 ~
i can not let you go~
don't you remember it's love about you ~

널 바라보면 가슴은 두근두근
너의 손을 잡고 있을때면 행복해
나는 도저히 말로는 표현 못해
내맘은 널 향해 오늘도 외치네 영원히 널 사랑해 ~


이런게 사랑인가봐 ~ 널 사랑하나봐~
생각만해도 가슴을 설레게하는 너를~
사랑하나봐 니가 내 사랑인가봐 ~
i can not let you go~
don't you remember it's love about you ~


그대는 나의 전부야
그대는 나의 웃음이야
내가 사는 이유 내곁에 있어줘

그대는 나의 전부야
그대는 나의 웃음이야
내가 사는 이유 너를 사랑해










+ Recent posts